자유게시판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엉뚱한 온라인바둑이¶⋞/」⊢ HON200.COM ⊣「/⋟¶온라인바둑이 개막 선발 로테이션에 덧글 0 | 조회 78 | 2020-09-26 22:19:51
obgkl  






잭 플라허티, 다코타 허드슨, 아담 온라인바둑이¶⋞/」⊢ HON200.COM ⊣「/⋟¶온라인바둑이 웨인라이트까지는 로테이션 진입이 확정적이었다. 남은 두 자리를 놓고 카를로스 마르티네스, 마일스 마이콜라스, 그리고 김광현이 경쟁하는 구도였다. 마이콜라스가 스프링 트레이닝 중 부상자 명단에 올랐으나 코로나19 사태로 개막이 연기되면서 정상 합류 가능성이 생겼다. 여기에 어깨 부상으로 한동안 불펜으로 가 있던 ‘전직 에이스’ 마르티네스는 선발 복귀를 강력하게 희망했다.


그 와중에 김광현은 마무리로 온라인바둑이¶⋞/」⊢ HON200.COM ⊣「/⋟¶온라인바둑이 보직을 옮겼고, 실제 메이저리그 첫 등판도 마무리 상황에서 세이브를 거뒀다. 하지만 이 선택은 엉뚱했다는 비판이 나온다. 마르티네스나 마이콜라스가 몸 상태가 완벽하지 않은 상황에서 이제는 우선권을 받아서는 안 된다는 지적이다.


‘세인트루이스 포스트-디스패치’의 구단 담당기자 벤 프레드릭슨은 26일(한국시간) 이와 같은 일련의 과정을 짚으면서 구단이 온라인바둑이¶⋞/」⊢ HON200.COM ⊣「/⋟¶온라인바둑이 엉뚱한 결정을 내렸으며, 몸 상태를 신뢰할 수 없는 마르티네스는 이제 불펜으로 가야 한다고 주장해 화제를 모았다. 스프링 트레이닝 당시부터 선발 복귀를 강력하게 희망했던 마르티네스는 자신의 뜻을 관철시켰으나 부진했다. 5경기에서 3패 평균자책점 9.90이라는 최악의 성적을 내고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온라인바둑이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