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업은 홀덤사이트¶⋞/」⊢ HON200.COM ⊣「/⋟¶홀덤사이트 기회 부여는 결코 덧글 0 | 조회 70 | 2020-09-26 22:20:54
SHH  






마이콜라스에 대한 홀덤사이트¶⋞/」⊢ HON200.COM ⊣「/⋟¶홀덤사이트 지적도 마찬가지였다. 프레드릭슨은 “김광현도 일이 잘 풀렸지만, 이번 시즌이 진행되면서 팀이 마이콜라스를 위한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엉뚱한 투수(김광현)를 차 버린 것이 분명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좋은 성적을 낸 김광현이 시작부터 로테이션에 포함되었어야 한다는 의미다.


프레드릭슨은 세인트루이스가 마르티네스의 복귀 이후에도 선발을 맡겼다면서 “그들이 실수로부터 배우지 못했다”고 비판하면서 “세인트루이스는 홀덤사이트¶⋞/」⊢ HON200.COM ⊣「/⋟¶홀덤사이트 마르티네스를 불펜으로 복귀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는데, 도대체 왜 안 되는가?”고 지적했다. 김광현은 물론 오스틴 곰버보다도 못한 성적을 냈는데 무조건 선발로 쓴다는 구단의 방침을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프레드릭슨은 마르티네스가 어깨 부상 이후에도 세 차례나 부상자 명단에 올랐고, “선발로 나설 만큼 충분히 규칙적으로 투구하지도 못했다. 세인트루이스는 진실을 피하고 있다”고 직격했다. 마르티네스는 내년 1170만 달러의 연봉을 받지만 잦은 부상으로 트레이드 가치 또한 떨어져 있으며, 이 때문에 팀이 홀덤사이트¶⋞/」⊢ HON200.COM ⊣「/⋟¶홀덤사이트 그와 함께 하려면 선발이 아닌 불펜으로 배정되어야 한다는 게 프레드릭슨의 최종 결론이다.

  홀덤사이트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